2011년 4월 20일 수요일

무한도전 나로우주왕복선 타고 우주로 간다.

김태호PD 우주는 기본이다. 달탐사도 계획중이다. 
기사입력 2012-04-11 10:57 | 최종수정 2012-04-11 19:46






무한도전 김태호PD는 세상의 모든 행복뉴스 통해 무한도전 맴버들이 우주로 간다고 밝혔다.

김태호PD는 2012년으로 연기된 나로우주왕복선 발사에 맞추서 무한도전 맴버들이 나로우주왕선을를 타고 우주로
간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맴버가 우주로 갈 경우 김태호 피디는 금성 남자외계인과 화성 여자외계인을 게스트로 초대해서  2013년
 달력 특집 및 우주선  보다 빨리 달리기등 우주인과 지구인의 대결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 사항에 대해서 아직
맴버들과 상의나 통보되지 않아서 더욱 재미가 100% 라는 소감을 밝혔다.

김태호PD는  이미 한국우주센터와 미국의 나사 러시아 미국 항공우주국 등 관계기관에 협조 공문을 보내 허락을
받은 상태라 고 하며 올 가을 부터 러시아에서 30박 31일 간 합숙 훈련을 하기로 정했다. 이 일에 대해서도 무한도
전 맴버들과  상의는 하지 않았다고 한다.

김태호 PD는 지난해 있었던  종편이적에 있어서도 무겁게 입을 열었다. 사실 종편방송과 계약서를 찍고 FA 계약금
50억원 연봉 옵션 에 따라 최대 200억을 받기로 되어 있었으나 미남이시네요 특집을 본 종편업체 최고 경영자가
박명수에게 외모로  밀린 김태호PD를 영입을 보류 시킴 에 따라 계약 철회가 되었다고 숨겨진 말을 했다. 원래는
박명수만 이기면 계약 체결 이었지만 종편사업자 측에서 박명수도 못이기는 외모는  받아 드릴 수 없다. 계약금은
그대로 줄 테니 그만 하지는 말을 들고 상심에 빠졌다고 한다.
 


사실 김태호PD도  미남이시네요 특집 이후로 큰 상심에 빠졌다고 한다.  사실 박명수는 기본이고 안경벗은 유재석
보다 본인이 더 잘생겼다고 생각한 김태호PD는 미남이시네요 특집을 기획했고 나름 상위권에 예상했지만 현실은
 시궁창 이였다고  한다. 미남이시네요 특집이후 약 한달 깡 소주와 새우깡 만 먹으며 한달을 버텼고 이후 어떻게
 하면 무한도전 맴버들에게 복수를 할까 고민을 하다가 기획 한것이 우주방문 계획이 라고 한다.

올해는 지난해 하지 못한 F1 특집과 하반기 특별 이벤트로 스카이다이빙을 하기로 이미 계획을 해서 더욱 흥미
진진 한  무한도전이 될 것은 약속했다.
 
------------------------------------------------------------------------------------------------------
남기는말
 
박거성은 이혼당하고 쩌리장은 결혼 못하려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